현재 구입하고 싶은것들 Stuff


작년 말부터 반 수도승같은 생활을 하면서 지낸지가 반년이 넘었다.

아마 성인이 된 이후로 가장 물건을 구입하지 않은 시기가 아닐까 싶다.

그동안 돈과 바꾼 수많은 물건들이 허무하게 느껴지면서 물욕이 많이 사라진 상태... 이긴 하지만,

그래도 사고싶은것이 생기는것은 현대인으로써 어쩔 수 없다.

하지만 예전과 다른점이라면 지금은 옷이나 시계같이 없어도 그만인 물건들이 아닌 자기계발과 일에 관련된 물품들이라고나.


Ipad Pro + Pen

아이패드 미니는 구형이지만 하나 잘 쓰고있는데 프로는 순전히 프로크리에이트를 사용하기위해 가지고싶다.

뭐니뭐니 해도 최고의 전자 드로잉 툴 조합이라고들 하는데 번거로움을 지양하는 심플라이프에 부합하는 도구들이다.

그림도 하루 30분 글쓰기처럼 매일 조금이나마 습관처럼 연습해 보고싶은 항목인데 기왕 하는김에 

첨단의 미디움으로 하는게 여러모로 좋을듯 하다.

Iphone SE 

평소 전화기 욕심은 많이 없이 그저 기본기능만 충실하면 된다고 생각하는 편인데 애플은 역시 나같은 사람의 마음도 

꽤뚫어보고 SE같은 물건을 내놓았다.

지금 쓰는 Iphone 6가 베터리 교환후 멀쩡히 잘 돌아가지만 앱구동이 좀 느리고 카메라가 별로인것이 아쉬운 참이라 

적절한 가격의 SE가 눈에 안들어올 수 없다. 하지만 지금 전화기에 큰 문제가 없는이상 구입 가능성은 아직 낮은편이다.

Notebook

워크스테이션급 노트북은 이미 여러번 언급한것 처럼 꼭 구해야만 하는데.. 

시장에 물건들이 안돌아서 돈이 있어도 살수가 없는 상황.

Car

자동차도 필수와 같은 항목이라 곧 구매해야할듯 하다. 


대략 이렇게 몇가지 적어보니 백수 주제에 비싼것들만;;; 원하고 있구나. 다 합하면 돈 천은 그냥 넘어가겠다.

그래도 필요한건 필요한것. 사야하는건 사야 그만큼 돈도 또 들어오리라고 믿는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