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gus 15.6 Inch Grid High Impact Slipcase Stuff


기다리던 노트북 가방이 도착했다.

간단한 리뷰..

- Utilitarian 한 디자인 답게 노트북 보호라는 1차적 기능에 충실한듯하다.
겉감과 안감 사이의 패딩들이 나름 투툼하고 특히 모서리들이 잘 보호될것 같아보인다.
앞뒷면 지퍼로 여닫는 수납공간이 있는 부분은 패딩이 없는데 수납공간이라는 기능과 더불어 낙하시 중앙부가 충격을 받는경우는 거의 없음을 고려한 디자인인듯 하다.

- 내 Lenovo P1에 거의 맞춘듯 사이즈가 딱 맞는걸 보니 좀 더 큰 게임용 15인치 노트북들에는 확실히 작을듯하다.
전에 쓰던 Lenovo Y50을 한번 넣어보려고 하니 역시나 안들어간다.
충격보호라는 목적에는 딱 맞는게 좋아서 사이즈는 아주 만족한다.

- Briefcase가 아닌 Slipcase라는 이름 답게 이것저것 넣고다니는 가방은 결코 아니다.
거의 슬리브 형식으로 1차적으로 노트북을 감싸고 다른 백팩등에 넣는 용도등으로도 사용할수 있다고 나와있다.
앞뒤 지퍼에 충전케이블과 마우스를 나눠넣고 노트북과 아이패드 프로를 같이 넣으니 꽉 차는 정도의 수납력이다.

- 스트랩은 거의 구색맞추기 정도라 큰 불편은 없지만 장기간 매고다니긴 좀 힘들수도 있을듯.

- 고급스러움은 덜한편이라 정가보다는 이렇게 세일로 구입해야 딱 좋은정도이다.


총평은 만족스러운 구입이라는것.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