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신발에 대한 쓰라린 교훈 Stuff




Thursday Boots 라는 미국회사에서 직구한 흰색 신발.

미니멀한 스티커즈를 찾다가 유튜브 리뷰에서 가격대비 좋은 신발이라길래 주문했더랬다.

역시나 미국에서 오는건 항상 오래걸린다. 한 2주하고도 반정도 걸린듯.


받아보니 신발 자체는 예쁜데 딱 보자마자 든 생각이 '작을것같다' 는 것이었다.

아니나 다를까 생각보다 발볼이 좁게 나와서 한 반사이즈정도는 작은 느낌이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다가..

결국 신어서 늘려보기로 했는데...

역시나 사람과 구두는 고쳐쓰는거 아니라고;;; 좀 작은 신발을 첨에 억지로 신다가 늘어나면 발에 딱 맞는다는건 신화에 불과하다.

한동안 인터넷 쇼핑을 안하다 보니 감을 잃었구나 싶다. 이런 바보같은...


장터에 올리려면 첨부터 아예 신질 말았어야 하는데... 이녀석은 그래도 계속 길들어보려고 몇번 신고 나갔기에 

이미 제값받고 팔긴 물건너가 버렸다.

신으면 아예 못신을정도는 아니지만 내 경험상 이런 신발은 결국 손이 안가며 거의 안신게 된다.

무엇보다 신발은 편해야 하는법.

돈도 돈이지만 오래 기다린 시간이 아까워 억지로 신음으로 해서 그날 하루종일 발이 불편하다면 

그것이야 말로 참 어리석은 일이 아닐 수 없다. 쾌적한 하루의 값어치가 훨씬 크기 때문이다.

양말 신지않고 신으면 그래도 한결 낫기에 아주 가끔 반바지에 양말없이 신을 용도 정도는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해보지만

역시나 아닐것 같다.

그렇다고 안신는 신발을 가지고 있는건 나의 세미-미니멀 주의에 맞지 않기에 한번 팔아보려고 시도는 해봐야겠다.

아마도 산값의 반의반의반 정도도 받을까 싶지만 교훈으로 삼는수밖에..



사이즈가 긴가민가 하다면... 신발은 무조껀 큰편으로 고르기!





덧글

  • qqqq 2021/01/24 16:17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써드데이부츠에서 신발 사려고하는데 혹시 사이즈 정사이즈로 가셨는데 신발이 작았던건가요?
    저는 발볼이 넓어서요..
  • 로꼬 2021/01/25 15:54 #

    안녕하세요.
    발볼 넓으시면.. 적어도 한사이즈 업 하시거나 다른브랜드 알아보시길 권합니다.. 저는 결국 팔았습니다.

    https://olivercabell.com/products/low-1-white-mens?variant=31286002057289
    아니면 이 브랜드 정사이즈로 가시면 됩니다.
댓글 입력 영역